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블랙핑크 제니 "인기 많은 건 별로" 꿋꿋하게 취향 고수('메이플스토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메이플스토리 코리아' 캡처



[헤럴드POP=조은미 기자]제니가 약간은 마이너한 패션 취향을 갖고 있음을 밝혔다.

8일 메이플스토리코리아 채널에는 '1교시 - 블핑피셜 메이플 최고의 코디는?'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모인 멤버들은 게임 내 많은 패션과 관련해 진행된 코디 토너먼트 중 추려진 16강 후보 중 1위를 골라보는 시간을 가졌다.

각오를 묻는 말에 지수는 "매의 눈으로 한 아이템씩 잘 체크해서 1위를 해보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로제는 "뭐가 있나요? 내가 봤을 때 귀엽다고 생각하는 거를 믿고 고르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니는 "나는 항상 요즘 인기 많은 걸 보면 내 취향이 아니더라. 그래서 내 생각에는 1위는 못 할 것 같은데 꿋꿋하게 내 취향을 밀고 나가겠다"라고 했다. 이에 로제는 "이러다가 항상 1위하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리사는 "나는 개성있고 독특한 걸로 고르겠다"라는 등 각자의 기준을 말했다.

이들은 16개의 후보를 보며 각자가 생각하는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을 것 같은 번호를 골랐다. 제니와 리사는 "1위를 알 것 같다"라면서 자신감을 보였다.

이들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된 여러 라운드를 거쳤고, 게임 끝에 리사가 1위를 차지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