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내 인생 없었어"..김민경, 사격대회 마친 후 진짜 속마음 털어놔(민경장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민경 유튜브



[헤럴드POP=정현태 기자] 김민경이 사격대회 출전과 관련해 속마음을 털어놨다.

9일 김민경의 유튜브 채널 '민경장군'에 '사격 경기 마친 후 코로나 자가격리 중. 잠들기 전에 보세요. 아플 때 먹는 죽이 제일 맛있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민경은 "제가 지금 좀 아프다. 경기를 무사히 마치고 한국 들어왔는데 코로나19도 같이 들어와버렸다"라고 밝혔다. 그는 "우선 집에서 격리 중"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민경은 "여러분 관심과 응원 덕분에 무사히 경기 잘 치르고 왔다"라고 했다. 그는 "저도 모르게 많이 긴장을 했나 보다. 하면서도 뭐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잘 이겨냈다고 생각했는데 한 번에 이렇게 무너지는 것 같다.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 챙기시길 바라겠다"라고 얘기했다.

김민경은 "경기 준비하면서 너무 제가 없는 것 같았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뭔가 연습을 해야 하고 준비를 해야 됐기 때문에 제 인생이 없었다"라고 했다.

경기 끝난 후 즐겨야겠다는 생각으로 버틴 김민경. 그는 "이렇게 집에 갇히게 될 거라고는 생각 못 했다"라며 웃었다.

김민경은 이 번이 두 번째 코로나19에 걸린 거라고 밝혔다. 그는 "두 번 다 미각과 후각이 잘 버티고 있다.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라며 전복죽 먹방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민경은 최근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 '2022 IPSC 핸드건 월드 슛(2022 IPSC Handgun World Shoot)'에 한국 국가대표 자격으로 출전했다.

김민경은 여성부 선수 52명 중 51위를 기록했다. 전체 341명 중에서는 333위에 올랐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