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투데이TV]"10억 넘는 거 아냐?"..'불타는 트롯맨', 어마어마한 누적상금 초토화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MBN ‘불타는 트롯맨’이 어마어마한 규모의 ‘본선 2차전 누적상금’을 공개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 ‘본선 2차전’에서는 모두를 자동 기립 박수치게 만든 누적상금이 발표된다. ‘1:1 라이벌전’으로 진행된 본선 2차전에서는 1명당 30만 원으로 책정되는 13명 연예인 대표단 점수와 1명당 1만 원으로 책정되는 300명 국민대표단 점수의 합계로 승부가 갈렸던 상태. 대결한 두 사람 중 승자의 상금만 누적상금에 포함됐다.

더욱이 지난 5회 박민수가 최고점인 607점을, 신성과 한강, 김중연이 각각 510점, 526점, 565점의 높은 점수를 획득한 상황. ‘1:1 라이벌전’에서 이긴 17명 상금의 합을 더한 ‘본선 2차전’ 누적상금을 본 연예인 대표단과 트롯맨들은 경악하며 “역대급이다”, “이러다 우승 상금 10억 넘는 거 아냐?”라는 환호를 터트렸다. 과연 현장을 초토화시킨 ‘본선 2차전’ 누적상금은 얼마일까.

이런 가운데 ‘불타는 트롯맨’은 설 연휴에 딱 맞는 ‘디너쇼 특집’으로 시청자들에게 ‘초대형 트롯 종합선물세트’를 안긴다. 특히 ‘디너쇼 특집’은 9천 명이 넘는 방청신청 폭주로 35 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은 270명 국민대표단이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터. 연예인 대표단이 경악한 디너쇼 특집의 극강 미션은 무엇인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디너쇼 특집’ 오프닝은 특별히 ‘본선 2차전 TOP5’의 무대로 포문을 열어 시선을 강탈한다. 마지막 대결까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1:1 라이벌전’에서 TOP5를 차지한 트롯맨들은 누구일지, ‘1:1 라이벌전’을 통해 새롭게 급상승하며 처음으로 TOP5에 들게 된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설 연휴 마지막 날 방송될 ‘불타는 트롯맨’ 6회에서는 가장 쇼킹한 누적상금 발표와 가장 화려한 디너쇼 특집을 동시에 선보이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명장면들을 탄생시킨다”라며 “‘디너쇼 특집’은 트롯맨들이 만든 각양각색 무대부터 설운도-김용임-박현빈-신유-홍진영-조정민의 축하 무대까지 온 가족이 즐기는 트롯 대축제로 펼쳐진다. 꼭 본 방송을 함께 보며 명절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6회는 1월 24일(화)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크레아 스튜디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