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상견니' 가가연 "韓 사랑받은 드라마, 영화는 다른 이야기"[Oh!쎈 현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상견니(감독 황천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영화 '상견니'는 2009년, 리쯔웨이(허광한 분)와 황위쉬안(가가연 분)이 우연히 만나 묘하게 가슴 설레는 기시감을 느끼면서 시작되는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 배우 가가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023.01.26 /cej@osen.co.kr


[OSEN=김보라 기자] 대만배우 가가연이 새 영화 ‘상견니’에 대해 “드라마와는 다른 이야기이기 때문에 극장에 오셔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가가연은 26일 오후 서울 이촌동 용산 CGV 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상견니’의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한국에서 드라마 ‘상견니’가 사랑받은 걸 알고 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상견니’의 3인방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와 메인 프로듀서 마이정, OST 가수 손성희가 참석했다.

‘상견니’(감독 황천인, 수입 오드)는 2009년 리쯔웨이(허광한)와 황위쉬안(가가연)이 우연히 만나 묘하게 가슴 설레는 기시감을 느끼면서 시작되는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

가가연은 황위쉬안 겸 천원루 역을 맡았다. 이어 가가연은 “더욱이 저희가 찍은 영화를 한국에 와서 관객들에게 소개할 날이 올 거라곤 예상하지도 못 했다”고 떨리는 소감을 남겼다.

영화 ‘상견니’는 지난 25일 국내 극장 개봉했다.

/ purplish@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