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NS홈쇼핑, 패션 상품 룩 북 콘텐츠 유튜브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패션 브랜드 '마이민' 협업

NS홈쇼핑 엔라방 단독 상품 공개

아시아경제

NS홈쇼핑, 패션 룩 북 콘텐츠(사진=NS홈쇼핑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S홈쇼핑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엔라방'의 패션상품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활용한 '패션 룩 북 콘텐츠'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엔라방의 패션 룩 북 콘텐츠는 모바일 페이지에 한정됐던 상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TV홈쇼핑 방송과 같이 영상으로 상세하게 전달하고, 소비자와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선보인다. 첫선을 보이는 룩 북 영상 콘텐츠에서는 쇼핑호스트가 우먼즈웨어 및 키즈언더웨어 전문 패션 브랜드인 '마이민'의 의류 상품을 직접 착장하고, 코디 및 활용 방법을 알려준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특성상 패션 의류 상품을 여러 벌 소개할 때 직접 교체 착장 시간이 부족한 점에 착안해 패션 룩 북 콘텐츠는 라이브 커머스에서 자세하게 볼 수 없었던 상품의 디테일과 착장 모습 위주로 보여주며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도록 NS홈쇼핑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한다.

NS홈쇼핑은 이를 기념해 마이민의 패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해당 영상 콘텐츠에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엔라방 채널과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모바일의 강점과 영상콘텐츠의 강점을 모두 활용해 영상만으로도 재미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패션 룩 북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와 윈윈 할 수 있도록 패션 영상 룩 북 콘텐츠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