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NCT 해찬, ‘Ay-Yo’로 활동 재개(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NCT 멤버 해찬이 활동을 재개한다.

27일 SM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에 “컨디션 회복과 충분한 휴식을 위해 일시적으로 스케줄에 불참했던 해찬은 오는 30일 NCT 127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 컴백을 기점으로 모든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달 초 해찬의 건강 이상을 발표하며 “병원을 찾아 상담 및 검진을 받았고,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 당분간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해찬은 휴식기 동안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 건강이 많이 호전된 상태다.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며 팬분들을 만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 당사 및 의료진과 논의 후 활동 복귀를 결정했다”는 입장이다.

해찬은 NCT 유닛 그룹인 NCT 127, NCT 드림 등으로 활동해왔다. NCT 127은 오는 30일 정규 4집 리패키지 ‘에이요(Ay-Yo)’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하 해찬 활동 재개 관련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NCT 해찬 활동 재개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컨디션 회복과 충분한 휴식을 위해 일시적으로 스케줄에 불참했던 해찬은 오는 1월 30일 NCT 127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 컴백을 기점으로 모든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해찬은 휴식기 동안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 건강이 많이 호전된 상태로,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며 팬분들을 만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 당사 및 의료진과 논의 후 활동 복귀를 결정했습니다.

해찬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팬분께 감사드리며, 당사 역시 해찬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