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뉴진스 노트북 체험”…LG전자,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그램 스타일 랩’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6일까지 ‘코자 성수스토어’서 운영
의상 추천에 뉴진스 노트북 체험까지


이투데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 '그램 스타일 랩'에서 모델들이 유명 스타일리스트의 추천 의상과 2023년형 그램 신제품 LG 그램 스타일의 뉴진스 에디션 제품을 매칭한 패션 스타일링을 체험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다음 달 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있는 ‘코자 성수스토어’에서 출시를 앞둔 2023년형 신제품 ‘LG 그램 스타일’을 활용한 팝업 스토어 ‘그램 스타일 랩’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방문객들은 LG 그램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우선 LG전자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협업해 사전 신청 고객에게 LG 그램 스타일을 활용한 맞춤형 의상 추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편집숍으로 조성한 공간에서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미경이 추천하는 의상을 직접 입고 LG 그램 스타일을 패션 액세서리처럼 매칭할 수 있다.

그램 스타일 랩에서는 LG 그램 스타일 14형 제품에 LG 그램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도 체험할 수 있다. 뉴진스 에디션은 본체와 마우스, 파우치 등 구성품에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 디자인을 적용했고 제품은 빅 버니ㆍ미니 버니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LG전자는 다음 달 1일 오후 8시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OBS)의 라이브 방송 ‘엘라쇼’에서 200대 한정 판매한다.

LG전자는 다음 달 6일 이벤트 참가자와 LG 그램 스타일 뉴진스 에디션 구매 고객 등 선정된 인원을 대상으로 뉴진스 팬 사인회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그램 스타일 랩’ 인근에 있는 ‘무신사 테라스 성수’ 매장에서도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 LG 그램 신제품으로 연출한 패션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LG 그램 스타일은 빛의 각도나 보는 방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을 표현하는 오로라 화이트 색상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LG 그램 가운데 최초로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압도적인 명암비와 블랙 표현은 물론 디지털영화협회(DCI)의 표준 색 영역 DCI-P3를 100% 충족해 색 표현도 풍부하고 자연스럽다. 0.2ms(밀리세컨드) 응답 속도와 최대 120Hz(헤르츠) 주사율(16형 모델 기준)을 지원해 빠르게 전환되는 영상도 매끄럽고 선명하게 표현한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LG 그램 신제품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고객들에게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고객경험 마케팅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이다솜 기자 (citize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