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D-2' 비비지, 신곡 '‘PULL UP'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비비지(VIVIZ, 은하·신비·엄지)가 ‘PULL UP’으로 당당한 변신을 선보인다.

이데일리

비비지 ‘PULL UP’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비지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VarioUS (베리어스)’ 타이틀곡 ‘PULL UP (풀 업)’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총의 방아쇠를 당기는 은하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이어 블랙 슈트를 각자의 태로 소화한 VIVIZ 멤버들의 당찬 에너지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컬러풀한 영상미와 함께 펼쳐졌다.

특히 비비지의 3인 3색 개성과 무드가 녹아든 ‘PULL UP’의 안무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넌 딱 거기까지잖아 Nobody 알다시피 내가 조금 바빠서”, “레퍼토리 떨어졌음 Go away Pull up Pull up”, “뭔 소리 Bull 시끄러 Beep beep Quiet 그래 적당히 좀 해” 등 직설적인 가사는 비비지의 강렬한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영상 말미에는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체인지한 비비지가 연기를 내뿜는 차를 뒤로하고 당당하게 걸어 나오는 모습이 비춰지며 ‘PULL UP’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타이틀곡 ‘PULL UP’은 멋대로 이야기하기 좋아하는 타인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시크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비비지는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비비지의 미니 3집 ‘VarioUS’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