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6년 만에 돌아온 태양 출연에 '전참시' 시청률도 껑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직전 방송보다 시청률 1.9% 상승

노컷뉴스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232회 방송 화면. M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6년 만에 돌아온 월드 스타 태양의 출연에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시청률도 껑충 뛰었다.

지난 28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32회에서는 신곡 '바이브'(VIBE)로 컴백한 태양의 특급 인맥부터 먹방까지 다양한 일상이 공개됐고, 이날 방송 시청률은 4.8%(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주 방송(2.9%)보다 1.9% 상승하며 태양 출연 효과를 톡톡히 봤다.

이날 태양은 자신을 대표하는 밈인 "여러분 보고 싶었어요"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오프닝부터 뜨겁게 달궜다. 그는 "긴 공백기 동안 '전참시'를 즐겨봤다. 다시 활동을 시작하면 오래 같이 지낸 매니저와 함께 '전참시'에 출연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특히 태양과 테이는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며 참견인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태양과 12년째 함께하고 있는 김경래 매니저의 컴백 준비기도 펼쳐졌다. 신곡 '바이브' 발매 당일 태양과 매니저는 한껏 긴장한 모습으로 첫 공식 스케줄 현장으로 향했다. 12년째 함께 하고 있는 두 사람은 이제 척하면 척하는 찰떡 호흡으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카운트다운 컴백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친 태양은 직원회의에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회의를 이끌었다. 회의에서 태양은 댄스 챌린지 다음 주자로 전현무를 지목, 그에게 깜짝 러브콜을 보냈다. 태양의 제안을 단번에 수락한 전현무는 즉석에서 '바이브' 안무를 복사, 스웨그 넘치는 댄스로 참견인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회의를 마친 태양은 라이징 스타 다나카 상과 '바이브' 댄스 챌린지에 나섰다. 평소 다나카상의 채널을 즐겨 본다던 태양은 다나카 상에게 R&B 바이브를 전수하는가 하면 숨겨왔던 개그 본능을 드러내며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뽐냈다.

긴 하루를 보낸 태양은 공백기 동안 새로 사귄 친구 조나단을 매니저에게 소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태양은 평양냉면을 안 먹어 봤다는 조나단과 함께 평양냉면 맛집으로 향했다. 평냉 마니아 태양은 이날만을 기다렸다는 듯 화려한 면치기부터 평양냉면 국물에 공깃밥을 말아 먹는 특별한 먹방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태양은 평양냉면 대신 갈비탕을 폭풍 흡입하는 조나단을 향해 "나단이 MZ세대 언어로 금.사.빠 같다"고 말했고, 이에 조나단은 "10년 전에 쓰던 말이다"라며 즉석에서 '신조어 테스트'를 제안했다. 태양과 매니저는 난생처음 듣는 신조어에 당황하는가 하면 이내 신조어를 활용한 MZ세대 언어 퍼레이드로 조나단을 질색하게 했다.

한편 예고편에서는 가수 태양의 군대 친구들 '군뱅'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여 유쾌한 군 에피소드와 함께 핫한 토크를 이어간다고 해 이목을 집중, 다음 편을 기대하게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