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일타 스캔들’ 전도연·정경호, 스킨십까지 폭풍 진도 [TV알리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타 스캔들’ 전도연과 정경호 사이에 그린 라이트 시그널이 감지됐다.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이 전도연에게 기대고 있는 정경호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전에 없었던 두 사람 사이의 묘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지난 방송에서 행선(전도연)과 치열(정경호)은 서로의 재능을 맞교환하기로 했다. 행선은 매일 치열의 도시락을 준비하고, 치열은 해이(노윤서)에게 수학 과외를 해주기로 한 것. 대신 해이와 재우(오의식)를 제외하고는 그 누구에게도 비밀을 지켜야 한다는 것이 유일한 조건이었던 두 사람의 공조는 시작부터 위기를 맞았다.

재우가 스토커로 오해받아 경찰서를 다녀온 행선은 속상한 마음에 편의점 앞에서 혼술을 했고, 이를 우연히 본 치열은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함께 술을 마셨다. 하지만 고량주 몇 잔에 완전히 뻗은 치열은 다음 날 행선의 집 거실 소파에서 눈을 떴다. 도망치다시피 행선의 집을 나온 치열과 그가 두고 간 벨트를 챙겨 쫓아 나온 행선은 집 앞에서 영주(이봉련)와 동희(신재하)와 딱 마주치게 되면서 하룻밤 동침 오해를 살 만한 상황에 맞닥뜨린 상황.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서로의 숨소리가 들릴 만큼 가까워진 행선과 치열을 포착,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무한 자극한다. 행선은 치열의 집 현관문 앞에서 조심스럽게 초인종을 누르는 행선. 이어진 스틸에서는 치열이 행선의 어깨에 살포시 기대고 있다. 이에 그 어떤 리액션도 하지 못하고 그대로 멈춰버린 행선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깜짝 놀란 마음에 두 손을 가슴에 포갠 채 얼음이 되어 서 있는 행선의 표정과 눈빛에서는 평소와는 다른 두 사람 사이의 미묘한 텐션이 오롯이 전달되고 있다. 특히 서로의 심장박동 소리가 들릴 만큼 가까운 두 사람의 거리만큼, 이들 관계도 한 걸음 더 발전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6회는 오늘(29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tvN 제공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