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美 서부서 또 총기 난사…최소 3명 사망·4명 부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최근 총기 난사 사건이 잇따르고 있는 미국 서부지역에서 28일(현지시간) 또 다시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이날 외신 보도 등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경찰국은 오전 2시 30분쯤 LA 인근 베벌리 크레스트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최소 3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다고 밝혔다. 부상자들은 사건 직후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중태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핌

[시카고 로이터=뉴스핌]주옥함 기자=4일(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하이랜드 파크 인근에서 열린 독립기념일 퍼레이드 행렬을 겨냥한 무차별 총격 사건이 발생한 현장에서 경찰들이 순찰하고 있다. 2022.07.05.wodemaya@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찰은 피해자 7명 중 사망한 3명은 차 안에 있었으며 나머지는 차 밖에 서 있다가 총에 맞았다고 전했다.

이날 사건은 올해 들어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한 네 번째 총격 사건이다. 지난 21일 LA 카운티의 몬터레이 파크 댄스 교습소에선 아시아계 72세 노인의 무차별 총격 때문에 최소 11명이 숨졌다. 24일에도 워싱턴주의 한 편의점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3명이 사망했다.

sykim@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