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데뷔 D-1' 5인조 보이그룹 BXB, '도약' MV 티저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신예 보이그룹 BXB(비엑스비)의 데뷔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데일리

신예 그룹 BXB 데뷔 싱글 ‘도약’ 티저 영상. (사진=울프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속사 울프번은 지난 28일과 29일 공식 SNS를 통해 BXB(지훈·현우·시우·하민·준) 데뷔 싱글 ‘도약 (跳躍; Fly Away)’의 티저 영상을 순차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찬란한 청춘들의 모멘트가 한 편의 드라마처럼 펼쳐졌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각자 다른 꿈을 꾸며 그 꿈을 향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청춘으로 분한 BXB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번째 티저 영상에는 학교에 다시 모인 청춘들의 풋풋한 일상과 함께 그 속에서 기쁨, 설렘, 분노, 행복, 열정 등이 느껴지며 보는 이들의 공감 코드를 진하게 자극했다.

BXB는 오는 30일 데뷔 싱글 ‘도약 (跳躍; Fly Away)’으로 가요계 첫 발걸음을 뗀다. BXB는 지훈(보컬), 현우(랩, 댄스), 시우(랩), 하민(보컬), 준(보컬)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지훈, 현우, 시우, 하민은 지난 2017년 데뷔했던 8인조 보이그룹 TRCNG 출신으로 보다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신곡 ‘도약 (跳躍; Fly Away)’은 하이브리드 팝, 록 베이스의 업템포 곡이다. BXB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정식 데뷔 전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들려줬던 청춘 3부작 ‘슬픔, 시작, 비행’ 중 마지막 이야기인 ‘비행’의 끝과 BXB의 ‘새로운 시작’을 담아 눈부신 도약을 이뤄낼 전망이다.

한편 BXB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도약 (跳躍; Fly Away)’을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7시 고양캐롯점퍼스 대 서울 삼성 썬더스 프로농구 홈경기에서 시투와 하프타임 공연을 진행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