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당나귀귀' 김기태 감독 "주력 선수 3명 이적, 영암씨름단 위기설 돌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B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기태 감독이 팀의 위기설을 언급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영암군 민속씨름단을 이끄는 김기태 감독이 출연했다.

영암군 민속씨름단은 주요 선수인 허선행 선수, 오창록 선수, 장성우 선수가 이적해 위기를 맞았다. 김기태 감독은 "위기 아닌 위기가 있었다, 감독으로서 선수 욕심이 없다면 거짓말인데 지금까지 활약해준 선수들이 이적하면서 저희 팀의 위기설이 도는 것은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김 감독은 이른 아침부터 선수들을 모집했다. 그는 "영암에 새로운 선수들이 들어와서 환영회를 해주기 위해 모였다, 황금 카페트도 깔고 행운의 숫자 7개의 꽃으로 장식했다"라고 했다.

팀에 새로 이적한 선수는 최영원 선수, 차민수 선수, 곽수훈 선수, 김민재 선수다. 그는 "차민수 선수는 초등학교 때부터 우승을 놓친 적이 없는 영재 선수다"라고 흐뭇해 했다.

이어 김 감독은 김민재 선수에게 신고식이라며 노래를 잘하는지 물어봤다. 그는 "노래를 잘해야 장사를 하는데"라며 김민재 선수에게 노래를 부르라고 해 패널들의 탄식을 자아냈다.

'당나귀 귀'는 자신을 꽤 좋은 상사라고 굳게 믿고 있는 보스들과 직원들의 동상이몽이 담긴 갑을공감 사이다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