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KT엠모바일, 팬택폴더2 단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험생·실버층 중심 폴더폰 수요 지속…디자인·기능 간소화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수험생과 실버 세대를 위한 실속형 LTE 폴더폰이 출시된다.

아이뉴스24

청소년·실버 세대 특화 LTE 단말기 '팬택폴더2' 이미지. [사진=KT엠모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 등을 고려해 실속형 LTE 폴더폰 '팬택폴더2'를 단독 출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KT엠모바일에 따르면 최근 음성 통화, 문자 등 휴대폰 기본 기능만 원하는 수험생 중심으로 폴더폰을 찾는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 KT엠모바일은 투넘버와 협력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팬택폴더2를 단독 출시했다.

팬택폴더2는 이용 고객 특성과 요구에 맞춰 제품 디자인·기능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가격 경쟁력을 높인 것. 단말기 사양은 ▲3.5inch 화면 ▲무게 130g ▲안드로이드 OS 운영체제 지원 ▲ 800만 화소 후면·2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장착 등이다.

네트워크는 LTE(롱텀에볼루션), VoLTE(보이스오버롱텀에볼루션)를 지원한다. 인터넷 브라우저 이용이 가능하다. 팬택폴더2는 KT엠모바일 다이렉트 몰과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청소년과 실버층 중심으로 고가의 스마트폰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필수 기능이 지원되는 폴더폰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다양한 상품과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