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팝업★]김정현, 자숙 후 확 달라진 분위기 "임수향과 베스트커플상 탐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김정현이 임수향과의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최근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측은 '티격태격 꼭두의 계절 커플! 현실에선 찰떡 호흡? 김정현&임수향 밸런스게임 인터뷰!'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김정현, 임수향 모두 베스트 커플상, 최우수 연기상 중 더 탐나는 상으로 베스트 커플상을 꼽았다.

임수향은 "아무래도 우리 드라마는 제가 생각했을 때 서로의 케미가 굉장히 중요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티키타카도 굉장히 많고 그래서 베스트 커플상을 받을 정도로 굉장히 좋았다는 뜻 아닐까"라고 설명했다.

김정현 역시 "나도 그렇게 생각해. 둘의 케미가 되게 중요한 작품이라서 최우수 연기상보다 베스트 커플상이 진짜 최우수 연기상이 아닐까"라고 거들었다.

또한 임수향은 "베스트 커플상 받게 되면 최우수 연기상은 따라올 것 같아"라고 강조했다.

김정현은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임수향을 언급하며 "스태프분들이 예뻐해 주신다. 워낙 밝게 촬영하고 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임수향은 "다양한 밸런스 게임 질문에 답변하면서 서로에 대해서 잘 알게 된 시간이었다. 또 생각보다 많이 맞아서 기분이 매우 좋다. 통했어"라고 흡족해했고, 김정현 역시 "저희 안 짰다"고 너스레를 떨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앞서 김정현은 사생활 논란으로 자숙에 돌입했던 가운데 복귀작인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공식 행사에서는 문제가 됐던 MBC 드라마 '시간' 때와는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