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세븐일레븐, 실비김치 간편식 출시…“극강의 매운맛”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운맛 시리즈 지속 출시 예정

아시아경제

실비김치 간편식 2종.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매운맛 트렌드에 발맞춰 ‘매운실비김치&통로스팜’ 도시락과 ‘매운실비김치김밥’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매운실비김치&통로스팜은 매콤한 양념에 바로 무쳐낸 매운 실비김치 50g을 파우치로 토핑해 갓 만든 김장김치의 신선한 맛을 담았다. 여기에 두툼한 식감의 통로스팜과 계란말이, 오뎅볶음 같은 반찬들도 함께 구성했다. 매운실비김치김밥은 실비김치가 들어간 김치볶음밥 위에 볶은 실비김치를 한 번 더 올려 극강의 매운맛을 구현했으며, 치즈 2종과 계란말이를 더해 풍미를 살렸다.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맵부심 챌린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0일까지 매운실비김치김밥을 먹거나 소개하는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만원권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매운맛 차별화 상품을 확대 및 강화한다. 불닭콘참치마요삼각김밥과 실비김치 간편식에 이어 마라 소스를 첨가한 간편식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올해 매운맛 시리즈 첫 기획상품이었던 불닭콘참치마요 삼각김밥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기 때문에 이번 매운 실비김치 시리즈도 기대를 하고 있다”며 “올 한해 계속해서 이어질 세븐일레븐표 매운맛 시리즈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