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CJ푸드빌 빕스, 딸기 신메뉴 출시…G마켓서 할인권도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케이크·디저트 등 맛과 비주얼 공들인 딸기 메뉴

G마켓서 빕스 1만5000원 할인권 1500원에 판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CJ푸드빌은 빕스가 탐스러운 제철 딸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빕스 스트로베리 퍼레이드’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데일리

CJ푸드빌 빕스가 ‘스트로베리 퍼레이드’ 신메뉴를 출시했다.(사진=CJ푸드빌)




대표 메뉴인 ‘생딸기 더블 프로마쥬 케이크’는 크림치즈무스를 더한 치즈케이크 위에 딸기를 올려 치즈의 깊은 풍미와 상큼한 맛이 어우러진다. 우유크림과 딸기가 조화를 이루는 ‘생딸기 우유크림 케이크’, 다크 초코 케이크에 딸기를 쌓은 ‘생딸기 포레누아르 케이크’도 마련돼 있다. 딸기 케이크 신메뉴는 포장 메뉴로도 만나볼 수 있다.

생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도 선보인다. ‘생딸기&바질 브루스케타’는 크림치즈를 바른 브리오슈에 바질과 딸기를 올렸다. ‘레몬크림 생딸기 타르트’는 레몬 크림과 딸기를 활용한 미니 타르트다. 이 외에도 ‘생딸기 치즈팝 파르페’, ‘수제 생딸기 판나코타’, ‘생딸기 리코타 샐러드’ 등도 만날 수 있다. 대부분 한 입에 먹기 좋은 핑거푸드로, 와인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로도 제격이다. 매장 타입 및 시간대에 따라 운영 메뉴는 다를 수 있다.

딸기 시즌에만 선보이는 ‘딸기 플로팅 라떼’도 있다. 골든 프리미어 또는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 주문 시에만 증정되는 한정 음료다. 딸기 라떼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더해 우유와 딸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G마켓에서 빕스 1만 5000원 할인권을 90% 할인된 1500원에 선보인다. 할인 전 주문 금액 5만원 이상 주문 시 1매, 10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3월 19일까지다. 할인권 차감 후 남은 금액에 한해 상시 제휴 할인 1회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는 중복 적용 불가하다.

‘딸기 토끼를 찾아라’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2월 28일까지 빕스 매장 내 5곳의 장소에 숨겨진 ‘딸기 토끼’ 이미지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토끼가 딸기를 들고 있는 각기 다른 이미지 5장을 모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애플 에어팟 맥스(1명), 2등 CJ 외식 기프트카드 3만 원권(5명), 3등 CJ 외식 기프트카드 1만 원권(10명)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딸기가 가장 맛있는 시기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빕스 스트로베리 퍼레이드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