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있지, 첫 월드투어 싱가포르 공연 성료…글로벌 인기 실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있지(ITZY)가 싱가포르에서 'K팝 대세 걸그룹'의 글로벌 인기를 새삼 입증시켰다.

있지는 1월 28일 싱가포르 더 스타 시어터에서 '있지 더 퍼스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는 2019년 12월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있지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있지? 있지!'' 이후 약 3년 만에 싱가포르에서 여는 공연으로 일찍이 초고속 매진을 기록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공연을 앞두고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SNS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분위기를 예열했고 본 공연에서는 화려한 비주얼과 환상적인 퍼포먼스 그리고 폭발적인 라이브로 무대를 장악했다.

최신곡 '체셔'를 비롯해 '달라달라' '아이씨' '워너비' '낫 샤이' '마.피.아. 인 더 모닝' '로꼬' '스니커즈' 등 히트곡 퍼레이드로 그룹 본연의 에너지를 뿜어냈다면 영어 싱글 '보이즈 라이크 유', '소리 낫 소리' '왓 아이 원트' '#트웬티' 등으로는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게 무대를 구성해 보는 재미를 높였다.

이에 화답하듯 현지 팬들은 열렬한 함성과 스탠딩으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용기를 불어넣는 멘트의 슬로건, 팬들이 있지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긴 비디오를 본 멤버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있지는 전 세계 총 16개 지역 19회 규모의 데뷔 첫 월드투어를 순항 중이다. 2022년 8월 서울, 10월(이하 현지시간)과 1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닉스, 댈러스, 슈가랜드, 애틀랜타, 시카고, 보스턴, 뉴욕에서 투어를 전개했다. 2023년 1월 14일~15일 필리핀 마닐라와 28일 싱가포르 콘서트를 성료한데 이어 2월 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월 22일~23일 일본 치바, 2월 26일 대만, 3월 11일 홍콩, 4월 8일 태국 방콕까지 아시아 7개 지역 9회 공연을 펼친다.

게다가 있지는 최근 미니 앨범 '체셔'로 써클차트 누적 출고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2연속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차지했다. 이로써 K팝 4세대 걸그룹 사상 최초 다수 작품을 밀리언셀링에 성공시켰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월 12일 오후 5시에는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있디 두번째 팬미팅 있지 믿지, 날자! "투 원더 월드"'를 개최한다. 이는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되며 현장의 뜨거운 에너지를 더욱 많은 국내외 팬들과 함께 나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