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에넥스, ‘THE ENEX 강남’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에넥스 플래그십 스토어 ‘THE ENEX 강남’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THE ENEX 강남’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가구거리에 위치한 지하1층 지상 5층 규모의 체험형 쇼룸이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 내에 ‘THE ENEX 강남’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쇼룸에 있는 오리 스티커를 찾아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카드를 선물한다. 더불어 에넥스 계정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한다면 한번 더 스타벅스 카드를 증정한다.

‘THE ENEX 강남’은 에넥스의 프리미엄 주방 라인인 ‘EK9 키친마스터’와 시그니처 주방 라인 ‘EK7 키친팔레트’ 등 주방가구를 비롯해 수납가구, 인테리어가구 등 온·오프라인 전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쇼룸이다.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면서 제품에 대한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특히 4층에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휴식도 취할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THE ENEX 강남’ 오픈을 기념해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홈 인테리어와 리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을 위한 ‘체험형 매장’을 늘릴 계획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