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빅톤 강승식, 3월 20일 군 입대 "육군 군악대 복무"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빅톤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빅톤(VICTON)의 강승식이 군 입대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일 “강승식은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아 3월 20일 입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현장 혼선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앞서 강승식은 지난 31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군 입대 소식을 미리 알린 바 있다.

강승식은 “제가 3월 20일에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입대 소식을 직접 전하며 “돌아와서 더 멋진 모습들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약속하겠습니다. 건강하게 다녀올게요. 진심으로 고마워요”라고 팬들을 향해 남다른 애정과 각오를 덧붙였다. 또한 “3월 중에 입대 전 솔로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어요”라며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해 기대를 더했다.

한편 강승식은 그룹 빅톤 멤버로, 지난해 ‘시간 3부작’ 앨범 시리즈를 통해 ‘자체 최고’ 초동 판매 기록을 경신했으며 최근 뮤지컬 ‘온에어’, ‘이퀄’에서 호연을 선보였다. 또한 인기 연애 리얼리티 예능 ‘환승연애2’의 오프닝 테마 곡 ‘WHAT IF(왓 이프)’를 가창해 큰 사랑을 받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혈 행보를 이어온 바 있다.

다음은 빅톤 강승식 군 입대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빅톤 강승식의 군 입대와 관련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강승식은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아 오는 3월 20일 입소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현장 혼선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병역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강승식에게 많은 응원과 따뜻한 격려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