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지훈, 영화 '언더 유어 베드' 촬영 인증샷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이지훈의 훈훈한 일상이 공개됐다.

지난달 31일 이지훈의 소속사 엔터세븐은 공식 SNS를 통해 영화 ‘언더 유어 베드’ 촬영 당시의 사진을 공개, 훈훈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에서 이지훈은 깊은 눈매와 은은한 분위기를 풍기며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무드를 만들어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이지훈의 남다른 비주얼과 기럭지는 화보와 같은 느낌을 주고 있어 더욱 시선을 모은다.

OSEN

이날 공개된 사진은 지난달 크랭크업 ‘언더 유어 베드’의 촬영지인 을왕리 바닷가에서 찍은 것으로, 이지훈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인증샷을 남겼다고 한다. 앞서 이지훈은 부드러운 외모와 대비되는 탄탄한 근육이 돋보이는 상의 탈의 사진을 SNS를 통해 공개, 팬들의 마음을 한차례 설레게 한 바 있다.

이지훈이 촬영을 마친 ‘언더 유어 베드’는 독특하고 실험적인 기법으로 일본 팬뿐만 아니라 국내 팬들까지 보유하고 있는, 일본에서 유명한 사부 감독의 첫 한국 작품이다. 영화는 한 공간에서 벌어지는 세 인물의 일그러진 관계를 통해 결핍과 집착을 볼 수 있는 서스펜스 스릴러. 이지훈은 ‘언더 유어 베드’에서 주인공 지훈 역을 맡아 열연한다.

OSEN

촬영컷을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 중인 이지훈은 개봉을 앞둔 ‘언더 유어 베드’와 카라 멤버 한승연과 호흡을 맞춘 새 영화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이지훈은 개막부터 화제를 모은 장진 감독 연출의 연극 ‘서툰 사람들’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17일 ‘서툰 사람들’ 마지막 무대에서 첫 연극 도전의 대미를 장식한다.

/purplish@osen.co.kr

[사진] 엔터세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