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윤소희, 역시 카이스트…"하루 100번 연락 남친? 1분40초에 한 번씩" ('헤어져서팝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장우영 기자]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새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 첫 번째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의 두 주인공을 맡은 김재영X윤소희가 초고난도 ‘연애 밸런스게임’을 통해 연애 취향을 대공개했다. 김재영은 비교불가의 스윗함을, 윤소희는 공대생다운 냉철함을 보여줬다.

30일 음원 전편 공개로 리스너들을 찾아온 ‘헤어져서 팝니다’는 난이도 ‘극상’의 질문들로 구성된 김재영X윤소희의 밸런스게임 영상을 공개해 재미를 더했다. 선택하기 너무나 어려운 질문들의 연속에 김재영은 “피가 마른다”며, 윤소희는 “너무 짜증날 것 같아요”라며 ‘분노’했다.

‘내가 상대방의 번호를 따서 사귄다vs상대방이 내 번호를 따서 사귄다’ 중 고르기에선 두 사람 다 ‘상대방이 내 번호를 따서 사귄다’를 택했다. 이에 대해 윤소희는 “누구 번호를 먼저 물어봐서 만나야 할 정도로 연애에 열정적이지 않다”고 말했고, 김재영도 “저도 같다. 그렇게 사귀어 본 적이 없다”고 동감했다.

한편, 애인의 연락 빈도에 대해 ‘하루에 100번vs일주일에 1번’을 묻자 두 사람 모두 “하루에 100번” 쪽에 동감했다. 하지만 윤소희는 “하루에 100번이면, 거의 1분 40초에 한 번 연락해야 해요”라며 공대생다운 빠른 계산과 함께 혀를 내둘렀다. 이에 대해 김재영은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면 하루에 100번도 더 할 수 있다”고 스윗한 면모를 보였다.

그리고 대망의 ‘이성친구와 1박2일 여행하는 애인vs전 애인과 단둘이 술 마시는 애인’이라는 질문이 떴다. 김재영은 “얘네 둘 다 뭐지?”라며 말을 잇지 못하다가 “제가 둘 중 만나야 돼요?”라고 겨우 물었다. 윤소희는 “어디 가는 것보단 술 먹는 게 낫죠...”라며 겨우 두 번째를 골랐지만, “1박2일 여행은 진짜 왜 가?”라며 ‘이해불가’라는 반응을 보였다. 밸런스 게임을 모두 마친 두 사람은 “어떻게 이런 질문을 생각하셨는지...”라며 ‘초고난도’ 질문들에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고막 설렘 로맨스 드라마 ‘썸타임즈-헤어져서 팝니다’는 지독한 연애 후유증을 겪는 남녀 준표(김재영)와 주아(윤소희)가 중고마켓 거래를 통해 엮이며 피어나는 ‘썸’을 다룬다. ‘헤어져서 팝니다’는 1월 30일 국내외 오디오 플랫폼에서 오디오로 전편 공개됐다. 또한 U+ 모바일tv에서는 영상 Part.1을 감상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