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붕어빵 장사 도전→인지도 굴욕 "제가 더 열심히 하겠다"(임영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임영웅이 자신을 못알아보는 시민들에 당황했다.

1일 가수 임영웅의 채널에는 '게임 이기면 공짜 붕어빵. 두뇌 풀 가동 실사판 붕어빵 타이쿤'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임영웅은 동묘에서 구입한 10만원 풀세트 의상에 마스크를 쓰고 완벽히 변장, 붕어빵 팔기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

붕어빵 만들기를 속성으로 배운 임영웅은 붕어빵을 잘 구웠고 한 손님에게 "눈만 봤을 때 누구 닮은 사람 없냐? 맞히시면 공짜로 드리겠다"고 퀴즈도 냈다.

손님은 잘생겼다고 칭찬은 하면서도 못알아봤고, 임영웅은 "코까지 보여드렸는데 저를 잘 모르시네"라고 허탈해했다.

다른 손님에게도 질문했지만, 못알아보자 임영웅은 "더 열심히 음악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또 다른 손님에게도 시도했지만 낯만 익다며 유튜버냐고 되물었고, 임영웅은 "제가 더 열심히 하겠다. 제 노래 많이 들어달라"라고 당부했다.

이후 임영웅은 가위바위보로 나눔을 했고,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갖기도 했다.

임영웅은 "난이도는 붕어빵이 어려운 거 같다. 군고구마는 만들 때 분주하지 않은데..대신 마진은 이게 좋겠네"라며 "사람들이랑 소통하는게 너무 재밌네"라고 흡족해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