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샘넥서스, 獨 '놀테' 론칭 5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온·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고객 1명 추첨…주방 1세트 무료 증정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샘 계열사인 한샘넥서스가 독일 부엌가구 '놀테(Nolte)'의 국내 론칭 5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한샘넥서스에 따르면 놀테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서울 학동사거리 오프라인 매장 '넥서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놀테 주방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1992년 설립한 한샘넥서스는 부엌·거실가구, 욕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세계 최고 수준 브랜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특히 넥서스 플래그십에선 ▲이탈리아 명품 가구 몰테니(Molteni)그룹의 주거용 가구 몰테니앤씨(Molteni&C)와 부엌가구 다다(DADA) ▲이탈리아 하이엔드 욕실 제시(Gessi) ▲놀테 부엌가구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놀테는 1923년 설립 후 프리미엄에서부터 보급형까지의 전 라인업을 합리적 가격대에 제시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브랜드다. 독일 공영방송 N-TV 설문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독일인이 가장 사랑하는 부엌가구 브랜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현재 놀테는 넥서스 플래그십에서 ▲2021년 론칭된 신규 라인 '클래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클래식 키친' ▲세탁기·건조기 등을 적용한 아이디어 수납공간 등 총 6가지의 프리미엄 공간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놀테 국내 론칭 5주년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인스타그램과 넥서스 플래그십에서 진행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