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드리핀, 日 접수 나선다...새 싱글 '헬로 굿바이'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드리핀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드리핀(DRIPPIN)이 일본 새 싱글 발매를 확정 지었다.

지난 1일 오후 6시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일본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일본 두 번째 싱글 '헬로 굿바이(Hello Goodbye)'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드리핀은 노을 지는 봄 하늘처럼 아름다운 핑크 톤의 그러데이션 배경 속에서 하이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꽃을 든 채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드리핀은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로 맑고 풋풋한 매력을 발산, 설렘 가득한 '현실 남친미'로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며 일본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드리핀의 일본 두 번째 싱글 '헬로 굿바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이자 졸업 시즌의 이별과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청춘송 '헬로 굿바이'와 신곡 '미라이(MIRAI)'가 수록돼 있다.

또 지난해 한국에서 발매된 드리핀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자 드리핀만의 거대한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 스토리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한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 타이틀곡 '더 원(The One)' 일본어 버전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초회 한정반에 포함된 DVD를 통해 일본어 스터디 그룹을 만들어 고군분투하는 드리핀의 모습을 담은 '드리핀 채널 볼륨2(DRIPPIN Channel Vol.2)'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한다.

드리핀은 지난해 5월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쏘 굿(SO GOOD)'으로 타워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판매 차트 1위, 오리콘 데일리 차트 7위,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와 주간 차트 1위 등 현지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드리핀의 일본 두 번째 싱글 '헬로 굿바이'는 오는 3월 15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