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진짜 남자"..'피지컬100' 추성훈, 1대1 데스매치서 격투기룰로 승리→심으뜸 '감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헤럴드POP=정현태 기자] '피지컬: 100' 추성훈과 신동국의 경기가 재조명됐다.

3일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피지컬: 100' 리뷰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심으뜸, 마선호, 뻘컵은 VCR을 통해 '피지컬: 100' 3, 4화를 보며 얘기를 나눴다.

그러던 중 추성훈과 신동국의 1대1 데스매치가 나왔다. 당시 신동국은 종합격투기 룰로 하고 싶다고 제안했고, 추성훈은 이를 받아들였다.

마선호 "여기서 너무 멋있었다"라고 했다. 뻘컵은 "뭔가 박진감이 더 넘쳤다"라고 했다. 심으뜸은 "이런 경기를 어디서 직관을 해보겠느냐"라고 했다.

헤럴드경제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추성훈과 신동국은 치열한 공방전을 벌였다. 심으뜸은 "거의 다 숨죽이고 봤다"라고 했다. 뻘컵은 "다른 경기들처럼 '와'도 못했다"라고 했다. 보는 사람도 집중하게 만든 레전드 경기였다.

경기에서는 신동국이 추성훈을 넘기려고 했는데, 추성훈이 잘 방어한 모습이 나왔다. 마선호는 "바로 중심 잡아버리네"라고 했다.

당시 "연장 갑시다"라는 다른 출연자의 목소리도 나온 바 있다. 마선호는 "우린 더 보고 싶은 거다"라고 설명했다.

시간이 끝나갈수록 더욱더 치열해진 대결. 뻘컵은 추성훈에 대해 "조금 더 빨랐다"라고 했고, 심으뜸은 "진짜 순발력 장난 아니시다"라고 했다.

결국 추성훈이 승리했다. 마선호는 "진짜 너무 멋있다"라며 손뼉을 쳤고, 심으뜸은 "이게 진짜 남자 대 남자 경기 아니냐"라고 했다.

한편 '피지컬: 100'은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두 편씩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