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55억 자가 단독주택’ 박나래 “한파에 화장실도 못 쓰고 있어”…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일 ‘나 혼자 산다’서 “엄청난 추위에 건물 외벽 얼었다”고 밝혀

기안84 “고쳐주러 갈테니 부르기만 해라”고 말해 폭소 유발

세계일보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바로 위 사진)가 기록적인 한파로 인해 건물 외벽이 얼어 화장실까지 사용을 못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나래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 웹툰 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위에서 여섯번째 사진 오른쪽)가 망설임 없이 “고쳐주러 갈테니 부르기만 해라”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방송인 전현무가 강원도 평창에서 묵은 때를 씻어내기 위한 ‘디톡스’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현무는 이날 방송에서 전국적 한파 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직접 자신의 차를 운전해 강원도 평창으로 출발했다.

그는 엄청난 추위에 차 안에서도 “너무 춥다”며 떨었다.

이 모습에 샤이니 키(본명 김기범·위에서 여섯번째 사진 가운데)는 “지난주에 진짜 추웠다”고 고개를 끄덕였으며, 특히 설악산의 체감 온도가 영하 43.3도까지 떨어졌다는 뉴스에 박나래는 “집 외벽이 얼었다”며 “그래서 화장실도 못 쓰고 있다”고 털어놨다.

박나래는 앞서 2021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있는 고가의 주택을 구매한 바 있다. 당시 경매에 참여해 해당 단독주택을 55억1122만원에 낙찰 받아 거주 중이다.

이에 가수 겸 작곡가 코드 쿤스트(본명 조성우·위에서 여섯번째 사진 왼쪽)는 기안84에게 “형이 지금 여기 있을 때가 아닌 것 같은데”라며 박나래와의 핑크빛 무드를 조성했고, 기안84도 곧바로 “알았다. 고쳐주러 갈게. 부르기만 해라”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자 박나래는 “오랜만에 돌쇠 좀 출격해야 할 것 같다”라고 친근하게 말했고, 기안84는 “나는 머슴 스타일이 맞는 것 같다”라고 답해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