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1박 2일’ 딘딘 VS 유선호, 팔씨름 최약체의 박빙 대결[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박 2일’ 문세윤이 숨은 팔씨름 에이스의 등장에 깜짝 놀라는 가운데 딘딘과 유선호가 최약체 대결을 펼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나이는 떡국 숫자에 불과하다’ 특집에서는 문세윤과 제작진의 자존심이 걸린 팔씨름 대결 현장이 공개된다.

저녁 식사 복불복으로 제작진과 열띤 대결을 펼치던 멤버들은 이어진 제작진의 팔씨름 제안에 기뻐하며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인다.

매일경제

‘1박 2일’ 문세윤이 숨은 팔씨름 에이스의 등장에 깜짝 놀라는 가운데 딘딘과 유선호가 최약체 대결을 펼친다. 사진=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연예계 팔씨름 최강자 문세윤이 있는 ‘1박 2일’ 팀은 “우리 세윤이 형 원톱이야”라고 말하며 문세윤의 어깨를 드높이고 여유가 흘러넘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이어 문세윤을 긴장하게 만든 제작진 팀의 선수가 등장하고 예상치 못한 숨은 에이스의 등장에 모두의 입이 떡 벌어진다.

본격적인 1:1 왕중왕전 빅매치가 열리기 전, 번외 게임으로 우주(?) 최약자를 가리는 딘딘과 유선호의 한판 승부가 펼쳐친다.

이들의 막상막하(?) 접전 끝에 어떤 결과가 펼쳐질지 더욱 기대를 끌어 올린다.

현장을 달아오르게 한 팔씨름 전쟁에서 승리를 차지하는 팀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