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카페24, 뷰티 유튜버 이사배 '투슬래시포' 이커머스 진출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카페24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예원 기자 = 카페24는 뷰티 유튜버 이사배 이사배아트 대표가 자사 플랫폼을 활용해 뷰티브랜드 '투슬래시포'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투슬래시포는 이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공식 뷰티 브랜드다. 카페24는 이 대표의 D2C(Direct to Consumer) 쇼핑몰 론칭을 지원해 고객 경험 영상 콘텐츠 '퀵 앤 이지 하우 투'(QUICK & EASY HOW TO)기획 및 개발을 도왔다.

투슬래시포 상품 정보를 이 대표 유튜브 채널 '이사배'(RISABAE)와 연동하는 방법도 지원한다. 유튜브 채널에 투슬래시포 콘텐츠가 업로드되면, 해당 페이지에 상품 가격 등 정보가 자동 노출되는 식이다. 시청자가 상품을 클릭하면 D2C 쇼핑몰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대표는 "콘텐츠와 이커머스 결합을 통한 카페24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카페24의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 역량으로 이 대표의 첫 공식 브랜드 출범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이커머스 시장에 뛰어들고자 하는 크리에이터 지원에 계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kimyew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