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강재준, 다이어트 3주 만에 12kg 감량 "간식 끊고 쭉쭉 빠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다이어트 3주 만에 12kg 감량에 성공했다.

7일 강재준은 자신의 유튜브 '기유TV'에 '강재준의 다이어트 3주차: 저탄고지 몇 kg나 빠질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2주간 10kg을 감량한 강재준은 "몸이 익숙해졌기 때문에 속이기 위한 다이어트를 해야 할 것 같아서 근육 운동도 들어가고 탄수화물도 좀 절제하는 저탄고지를 해야 할 것 같다. 가장 스트레스 받지 않는 방법으로 해보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강재준은 폭설에도 운동을 하며 다이어트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강재준은 "눈은 많이 왔지만 늘 붐비던 한강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걷기 좋은 환경"이라며 "다이어트 3주 차에 접어들었는데 방식을 바꿔보려고 한다. 더 빠르게 지방을 태우기 위해 공복 유산소와 근육운동을 할 거다. 제 안에 숨어있는 근육에 재가동 시켜야 할 것 같다"고 열정을 드러냈다.

또 강재준은 2주 동안 했던 다이어트에 대한 반성도 했다. 그는 "2주 동안 제가 먹은 탄수화물 양을 영상으로 확인해 보니 너무 많이 먹었던 것 같다. 줄여보겠다"라며 "근데 간식을 끊으니까 살이 쭉쭉 빠지긴 했다"고 털어놨다.

매일 꼬박꼬박 운동을 하고 식단을 지키던 강재준은 이은형이 속해 있는 축구단에 함께 갔다. 강재준은 축구를 한 후 집에 돌아와 "지금 새벽 한시인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고 미치겠다. 은형이가 하는 축구단에 가서 했는데 되게 힘들었다. 너무 배고프고 먹을 게 땡긴다. 그냥 참는 것 밖에는 답이 없다"고 토로했다.

영상 말미 강재준은 새벽 야식을 참고 공복 유산소 운동을 한 뒤 체중계에 올라갔고 일주일 전에 비해 2kg을, 3주 만에 총 12kg을 감량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