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전종서 할리우드 데뷔작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3월 개봉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전종서의 할리우드 데뷔작이자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후보에 올라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화제작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이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했다.

전종서는 데뷔작인 ‘버닝’으로 칸영화제 레드 카펫을 밟은 데 이어, 첫 할리우드 진출작인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이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경쟁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또다시 세계 무대에 본인의 저력을 입증했다.

세계 3대 영화제 중 칸영화제와 베니스 영화제를 섭렵한 것은 물론, 독보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매 작품마다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켜 온 전종서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에서 선보인 본능적인 연기로 새로운 인생작 탄생을 예고한다.

매일경제

‘모나리자와 블러드문’ 국내 개봉일이 확정됐다.사진=판씨네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은 붉은 달이 뜬 밤, 폐쇄병동을 도망친 의문의 존재 ‘모나’(전종서)가 낯선 도시에서 만난 이들과 완벽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미스터리 펑키 스릴러로 ‘모나’ 역을 열연한 배우 전종서를 중심으로 뭉친 월드클래스 배우들의 출연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먼저 ‘올모스트 페이머스’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으며, 최근 공개된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에서 모델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버디 제이’ 역으로 모두를 사로잡은 할리우드의 실력파 배우 케이트 허드슨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눈길을 끈다.

케이트 허드슨은 극중 ‘모나’의 능력으로 일확천금을 노리는 댄서 ‘보니’ 역을 맡아 전종서와 티키타카 버디 연기를 펼치며 환상적인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또한 ‘데드풀’에서 빌런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알리타: 배틀 엔젤’, ‘왕좌의 게임’ 등 인기작에 출연한 에드 스크레인이 ‘모나’에게 첫눈에 반한 로맨티스트 DJ ‘퍼즈’를, 연기력 만렙 아역 에반 휘튼은 리틀 락스피릿 ‘찰리’를, 전설적인 미드‘더 오피스’에서의 활약은 물론‘디 워’의 주연을 맡았던 크레이그 로빈슨이 언럭키 경찰 ‘해롤드’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은 자신만의 독특한 작품 세계와 매혹적인 미장센으로 전 세계 시네필들의 마음을 훔친 천재 감독 애나 릴리 아미푸르가 연출과 각본을 맡은 신작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노미네이트 화제작이자 전종서와 케이트 허드슨,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두 배우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은 오는 3월 개봉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