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구라, '라스' 나온 곽선영에 "예능 최적화…대단한 분" 비꼰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디오스타' 8일 방송

뉴스1

MBC '라디오스타'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곽선영이 '라스'에 출격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곽선영이 게스트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곽선영은 오프닝부터 떨리는 마음을 고스란히 전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후 두 번째 예능 출연이라며 한껏 긴장했다.

그는 "제가 말주변이 좋지 않고 재능이나 끼도 없으니까 예능 나가서 할 수 있는 게 없다 싶더라. 다 통편집 될 것 같고 민폐가 될 것 같아서 그동안 예능을 안 했던 거다"라고 솔직히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에는 '라스' 제안 받았을 때 용기가 생겼다. MC 분들을 뵙고 싶었다. 편집이 다 돼도 괜찮으니까 하고 나온 것"이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특히 MC로 활약했던 차태현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곽선영은 "드라마를 같이 하고 있다. 안 그래도 MC 잠깐 하셨다는 말 듣고 조언을 구하려고 했는데 그때 선배님이 중요한 장면을 찍고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음에는 선배님이 대본을 보고 계셔서 못 여쭤보고 쫑파티 때도 여쭤보려 했는데 인사를 다니느라 너무 바쁘시더라. 예능 얘기가 자연스럽게 나와야 말할 수 있는데 갑자기 질문 드리기가 너무 죄송했다"라더니 "결국 조언 못 받고 그냥 나왔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MC 김구라가 입을 열었다. 그는 예능 초보라는 곽선영을 향해 "예능에 최적화된 게 아무것도 아닌 일을 이렇게 길게 얘기하냐"라면서 "대단한 분이다"라고 비꼬아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