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강수지, 57살에 키 커진 비결 공개 "샤워하고 나오면 깜짝 놀라"(강수지tv살며사랑하며배우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강수지가 키가 커진 비결을 공개했다.


8일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Susie'와 '함께' 운동하는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운동복을 입고 등장한 강수지는 "요즘 제가 얼마 전에 올렸던 영상에서 키가 컸다고 하니까 굉장히 많은 관심을 가지셨더라. 키 크는 체조, 운동 좀 알려달라고 하신 분들이 좀 계셨다. 그거 뿐만 아니라 주로 스트레칭하고 운동하는 것들을 보여드리겠다"고 설명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그러면서 "이거 들고 있는 모습만 봐도 제 남편은 벌써 엄청 웃었을 것 같다. 제가 진짜 오래 운동해서 잘한다. 그래도 엄청 웃는다. 언젠가 한 번 헬스클럽에서 만나자고 했더니 와서 또 엄청 웃더라"라며 "내가 운동하는 데 뭐가 그렇게 웃긴가. 내가 운동하는 게 너무 안 어울려서 그런가?"라고 반문했다.


먼저 스트레칭으로 몸을 푼 강수지는 스쾃을 선보였다. 강수지는 "허리가 이렇게 바깥으로 나와서 아팠었다. (지금은) 너무 튼튼해졌다. 샤워하고 나오면 깜짝 놀란다. 다른 데 다 닦아도 (허리 들어간 곳이) 안 닦여있다. 너무 들어가서. 그래서 제가 1.2cm가 올라가게 된 거다"고 키가 커진 비결을 공개했다.nams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