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어장관리였나?..옥순·영숙, 영수·영식 선택 받았지만 거절 [어저께TV]('나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영숙과 옥순이 자신에게 적극 대시하던 영식과 영수의 마음을 최종 거절했다.

8일 방송된 SBS 플러스 ‘나는 솔로’ 모태솔로 마지막 회에서 영식은 슈퍼데이트권을 영숙에게 썼다. 솔로 나라 입소 첫날 순자에게 마음을 표현한 덕분에 얻은 슈퍼데이트권이지만 영숙에게 쓰며 “대화하면 할수록 더 알아가고 싶다. 필이 통하는 것 같다”고 커플을 확신했다.

이어 그는 영숙과 데이트를 하며 “영숙님과 함께하는 시간이 베스트였다. 감사하다”고 적극 어필했다. 제작진과 인터뷰에서도 “좋은 짝을 만난 것 같다. 매일 매일 더 좋아질 것 같다. 나만 사랑한 나를 반성하게 됐다. 상대를 생각하면서 연애를 시작하지 않을까 싶다”며 활짝 웃었다.

반면 영숙은 영식에게서 점점 멀어졌다. 데이트를 마친 후에는 제작진에게 “자연스럽게 웃어지지 않고 수긍만 하고 있더라. 이런 사람이 아닌데. 저의 매력을 어필해야 하는데 그 노력을 하지 않은 저를 발견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OSEN

마지막 날 아침, 영수는 옥순에게 “3:1 이후 1:1 데이트 때 피곤하다고 직접 말해줬다면 저한테 할당된 시간을 써서라도 본인이 쉴 시간을 줬을 것 같다. 나중에 만나게 되면 그런 부분을 내가 빠르게 눈치 못하니까 편하게 얘기해 줄 사이가 되고 싶다. 이거에 대해서도 부담을 갖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배려했다.

최종 선택의 순간. 영수와 영식은 아니나 다를까 각각 옥순과 영숙에게 마음을 표현했다. 그러나 옥순은 “제가 좀 힘들었는데 그래도 웃을 수 있게 도와준 분들 너무 감사했다”면서도 영수의 선택은 거부했다. 영숙 역시 “4박 5일간 매력 넘치는 여러분 만나게 돼 반갑고 즐거웠다”며 영식의 선택을 거절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결국 이날 방송에서는 현숙과 영호만 최종 커플에 등극해 박수를 받았다. 이어진 라이브 방송에서 영수와 영식 모두 현재까지도 여자 친구가 없다고 밝혔다. /comet568@osen.co.kr

[사진] 나는 솔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