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종합] '350만 유튜버' 헤이지니, 결혼 5년만 임신…"진정한 키즈 크리에이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텐아시아

유튜버 헤이지니 / 사진=텐아시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버 헤이지니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헤이지니는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은 지니가 특별한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지니와 충충이에게 소중한 아기가 찾아왔답니다. 진정한 키즈 크리에이터가 된 지니"라고 운을 띄웠다.

이어 "벌써 임신 14주차예요!”라며 “여러분들에게 누구보다 기쁜 소식을 전하고 싶었지만 안정기가 될 때까지 섣부른 공개가 조심스러웠어요. 드디어 오늘 여러분들에게 전하게 되어 너무 행복한 지니랍니다"라고 전했다.

또 "임신을 알게 된 날 기쁨도 잠시 너무너무 걱정이 앞서더라고요. 난 정말 엄마 준비가 되었나? 내가 좋아하는 일들을 못하지는 않을까? 난 아무것도 모르는데 언제 다 준비하고 알아보지? 등 그러던 중 평소 댓글을 남겨주시던 부모님들이 생각나면서 ‘다 물어봐야지’ 하는 생각에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임신 준비부터 지금까지 지니의 일상을 틈틈이 찍어왔었는데요. 오늘 유튜브 채널에서 임신 준비부터 임밍아웃까지에 대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만들어 봤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저녁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헤이지니는 2018년 키즈웍스 이사 박충혁과 결혼했다. 헤이지니는 351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형 유튜버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