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악사손보-돌하루팡, 제주 렌트카 운전자보험 상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4가지 담보 포함, 렌트카 이용기간 중 누구나 가입

이데일리

(이미지=악사손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AXA손해보험(악사손보)은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플랫폼인 돌하루팡과 함께 ‘제휴운전자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한 제휴운전자보험은 제주도 렌트카 업체 최초로 선보이는 운전자 보험이다. 렌트카를 이용하려는 운전자는 이용기간 동안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등 코로나19 방역 조치가 완화되면서 제주 여행객 수요가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운전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는 게 악사손보 설명이다.

제휴운전자보험은 운전중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벌금, 일반상해골절화상수술 등 4가지 담보를 포함한다.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자동차 사고로 인한 손해를 보장받을 수 있다.

돌하루팡은 누적 고객수 1위인 제주 최대 렌트카 가격비교 플랫폼이다. 가격비교 플랫폼 중 유일하게 법인 렌트카를 보유해 예기치 못한 차량 문제에도 대차 보급이 가능하다.

상품은 돌하루팡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렌트카 예약 시 해당 운전자보험이 포함된 상품을 선택해 가입하면 된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지털 플랫폼이 선호하는 파트너뿐 아니라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서 고객이 걱정 없이 일상을 보낼 보험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