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트와이스 미나·사나·모모, 첫 유닛 미사모 결성… 7월 日 데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트와이스 유닛 미사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 미나·사나·모모가 유닛 미사모(MISAMO)를 결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트와이스 일본 공식 SNS 채널에 미나·사나·모모 단체 트레일러·사진과 함께 유닛명 미사모를 전격 공개하고 트와이스 최초의 유닛 탄생을 공식화했다.

트와이스가 데뷔 8년 만에 첫 선보이는 유닛 미사모는 팀 내 일본인 멤버 미나·사나·모모 3인으로 구성됐으며 팀명은 각 멤버의 이름 첫 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이들은 7월 26일 일본에서 미니 1집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미나·사나·모모는 일본에서 신곡 '부케(Bouquet)'를 발표했다. '부케'는 TV아사히 '리에종 -어린이의 마음 진료소-'에 삽입된 O.S.T로서 극 내용과 잘 어울리는 세 멤버의 따스한 보컬이 호평을 모았고 지난달 26일·27일 자 현지 라인뮤직 송 톱100 데일리 차트를 비롯해 위클리 차트(01.25~01.31) 정상을 차지했다.

공개된 단체 오프닝 트레일러와 포토 속 미나·사나·모모는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별한 매력을 갖추고 '글로벌 정상 걸그룹'으로 세계 무대에서 맹활약 중인 이들이 유닛으로 뭉쳐 선사할 새 에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트와이스는 선공개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가 2월 4일 자(현지시간)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84위로 진입해 2021년 10월 데뷔 첫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에 이어 통산 두 번째 핫 100 차트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호성적과 함께 2023년 활약에 제대로 시동을 건 트와이스는 3월 1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문라이트 선라이즈'가 수록된 새 미니 앨범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