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종합] "임신 4개월 차에 음주운전 교통사고…딸, 뇌수종·유괴 당해"('마이웨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견 배우 오미연이 힘들었던 과거사를 언급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중견 배우 오미연이 주인공으로 나서, 지난 삶을 되돌아보는 모습이 펼쳐졌다.

1973년 MBC 공채 탤런트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한 오미연은 올해 데뷔 50주년에 접어들었다. 오미연은 남편과 단둘이 거주 중인 집으로 제작진을 초대했다.

이날 오미연은 자신의 인생을 뒤흔들어놓은 여러 사건을 설명하며 힘든 내색을 보였다. 그는 1987년, 교통사고로 얼굴만 600바늘을 꿰맸다. 오미연은 "음주하신 분이 중앙선을 넘어와 내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그때 우리 막내 임신 4개월 차였다"라며 "(조산) 한 달쯤 됐는데 아이 머리가 너무 커진다고 이상하다고 하더라"고 고백했다. 아이는 뇌수종과 뇌 한쪽이 없는 공뇌 진단까지 받았다.

그러면서 오미연은 "막내가 태어나 2살 정도였는데 내가 일을 시작하면서 도우미 아주머니를 쓰게 됐다. 도우미 아주머니가 온 지 2~3일 만에 아이를 데리고 없어져버렸다"고 충격의 유괴 사실을 털어놨다.

이어 그는 "다행히 찾기는 찾았지만 그 정신없었던 건 이루 말할 수가 없다. 나중에 우리 식구가 강도 사건을 겪기도 했는데, 그 사람이 내가 연기자인 줄 알고 왔더라. 있는 걸 다 줬다. 다 가져가도 좋으니까 사람은 해치치 않았으면 좋겠다고 해서 좋게 하고 갔다"고 이야기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