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신병캠프’ 이정현, ‘강철부대’ 황충원과 인연? “비주얼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신병캠프’. 제공| EN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신병’ 팀과 ‘강철부대’ 팀의 흥미로운 관계성이 공개된다.

오늘(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ENA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신병캠프’(연출 민진기 남예은)에서는 ‘신병부대’가 네 번째 대결 상대인 군세계관의 끝판왕 ‘강철부대’와 버라이어티한 맞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강철부대’는 특전사 박군-박도현-오상영, SSU 정해철-황충원, UDT 김민준까지 시즌1과 시즌2를 아우르는 최정예 병사들로 팀을 꾸린 가운데, ‘강철부대’ 박군-황충원이 ‘신병부대’ 김현규-이정현과 끈끈한 관계성을 자랑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박군은 드라마 ‘신병’ 속에서 최강 빌런 ‘성윤모’를 연기했던 김현규의 성덕에 등극한다. 앞선 6회에서도 “윤모 우리 집에 데려간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던 박군은 이날 기선제압 게임부터 “성윤모 너 나와”를 외치며 김현규를 향한 일편단심을 보여준다. 더욱이 박군은 틈만 나면 ‘성윤모’의 트레이드 마크 ‘기운 빠진 연기’를 따라 하며 ‘짭윤모’를 자처했고 이에 ‘찐윤모’ 김현규도 오리지널 연기로 화답, ‘윤모즈’의 케미에 연병장이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이에 ‘짭윤모’ 박군과 ‘찐윤모’ 김현규의 팬심 가득한 만남에 기대가 모인다.

그런가 하면 이정현은 방송 최초로 황충원과 대학동문 인연을 공개한다. 실제 이정현은 용인대 유도학과 09학번, 황충원은 용인대 사회체육학과 08학번으로 대학 선후배 관계. 이날 이정현은 황충원을 향해 “학교에서 자주 뵈었다”고 수줍게 인사를 건네며 황충원이 학교 유명 인사였던 사실을 밝힌다. 특히 이정현은 대학 당시를 회상하며 “(황충원은) 눈에 띌 수밖에 없는 비주얼이었다. 건장한 체격도 체격이지만 헤어스타일 때문”이라고 유명세의 이유를 밝혀, 대학 시절부터 독보적이었던 황충원의 ‘민머리 포스’를 증언했다는 전언이다.

‘신병’의 스핀오프이자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 ENA 채널 ‘신병캠프’는 2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