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킬링 로맨스' 공명, 군백기 없는 스크린 활약…이하늬 열혈 팬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에서 막내미를 뽐내는 배우 공명의 순수한 비주얼이 담긴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분)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특히 올해 6월 전역을 앞두고 있는 공명은 현재 군인 신분으로, 지난 여름 '한산: 용의 출현'에서 출연한 데 이어 '킬링 로맨스'로 봄 극장가에 컴백한다.

군백기 없이 활발히 작품을 내놓으며 관객들에게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공명은 '킬링 로맨스'에서 범우 역할을 맡았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공명만이 지닌 순수함이 묻어남과 동시에 자신이 가장 아끼는 배우를 향한 순도 100%의 사랑이 느껴진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범우는 S대를 고집하는 집안 가풍 때문에 고독하게 입시를 준비하는 사수생이다. 무미건조했던 그의 일상은 옆집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배우인 여래(이하늬 분)가 이사를 오면서 변화를 맞이한다.

사실 범우는 여래의 데뷔 초창기 '여래바래' 팬클럽 3기로 활발히 활동했던 것. 여래는 이와 같이 자신의 모든 작품을 꿰고 있을 정도로 진심인 범우의 팬심에 용기를 얻게 되고, 스크린 컴백이라는 목표를 갖게 된다.

'킬링 로맨스'에서 이원석 감독이 펼쳐 놓은 세상에 없는 캐릭터들의 향연 속에 순박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드러내는 범우의 존재감은 관객들에게 따뜻한 미소를 짓게 할 것이다.

이원석 감독은 "영화 시사회에서 공명을 처음 만났다. 해맑게 웃는 모습이 며칠 동안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았다. 범우 캐릭터에 정말 알맞아 보여서 고민 없이 캐스팅했다"고 그에게 빠져든 순간을 밝혔다.

'킬링 로맨스'는 4월 14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