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피크타임'표 'Bad', 하루 만에 100만 뷰…'원곡자' 크리스토퍼 감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피크타임' C 유닛의 'Bad' 무대가 원곡자 크리스토퍼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크리스토퍼는 20일 JTBC ‘피크타임(PEAK TIME)’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독점 공개된 C 연합 댄스 유닛의 'Bad (배드)' 무대 풀버전 영상에 댓글을 직접 달았다.

팬들이 먼저 발견한 크리스토퍼의 댓글은 "Wow this is so amazing!!"이라는 내용이다. 'Bad'의 원곡자 크리스토퍼가 C 연합 댄스 유닛의 퍼포먼스에 직접 남다른 만족감을 드러낸 것.

C 연합 댄스 유닛(빛·무진·한결·유준·준서·곤·영광·혜성·문종업·이노·소림)은 지난 15일 방송된 '피크타임' 6화에서 'Bad'의 우아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특급 퍼포먼스를 선보여 댄스 1위를 차지하며 베네핏을 얻었다.

방송 직후 공개된 'Bad' 풀버전 영상은 높은 조회수와 많은 댓글 수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업로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고, 유튜브 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TOP3에 랭크된 'Bad' 풀버전 영상은 현재도 160만 뷰를 넘어서는 높은 조회수 상승 추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힘입어 '피크타임'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3월 3주차 화제성 조사에서 TV 부문 드라마까지 포함한 종합 순위 1위 및 TV-OTT 통합 부문 비드라마 1위를 기록했다.

한편,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고 있으며, 틱톡을 통해 전 세계로 동시 중계된다. 넷플릭스, 일본 티비아사히, 아베마, 라쿠텐 비키 등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7화에는 1차 합탈식이 그려진다.

사진=JTBC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