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임영웅, 힙합 장르도 최고…'A bientot' 음원 영상 1100만 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임영웅의 'A bientot'(아비앙또) 음원 영상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이 지난해 5월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A bientot' 음원 영상은 21일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 했다.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A bientot'는 레게풍의 힙합 장르곡으로, 다이나믹 듀오, DJ DOC 프로듀서로 활약했던 gong(공)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A bientot' 가사에 담긴 실연의 아픔이 임영웅을 만나 신나는 곡이 됐다. 임영웅의 또 다른 매력에 반하게 되는 곡이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누적 관객 수 20만 명을 달성한 가운데 임영웅이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18일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을 돌파했더라. 이제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여러분들의 놀라운 어메이징 강력한 파워풀 믿을 수 없는 언빌리버블 전설의 레전드는 익숙해질 기미가 안 보인다. 와우”라며 소감을 나타냈다.

지난 1일 막을 올린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의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 ‘아임 히어로’의 실황을 담은 것으로 지난 17일 오후 2시께 20만 누적 관객을 넘었섰고 22일 아침 6시 현재 21.4만명을 돌파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