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하트시그널3' 박지현, 25일 결혼 "남편=연상 사업가, 행복하게 살 것"[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한 박지현(27)이 결혼한다.

박지현은 23일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제가 이번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오는 2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박지현의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연상의 사업가다. 소속사 효원CNC 관계자는 이날 스포티비뉴스에 “남편은 연상의 사업가”라고 밝히며 “많은 축하와 배려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린 그는 “앞으로 제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 감사하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박지현은 아름다운 웨딩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지현은 우아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신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예비 남편과 찍은 화보도 공개했으나, 꽃다발로 얼굴을 가렸다.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큰 키와 떡 벌어진 어깨가 ‘훈남’ 느낌을 자아냈다.

박지현은 2020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박지현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여러분에게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제가 이번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되었답니다.

저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어요.

앞으로 제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아갈게요.

감사합니다 :)

지현올림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