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놀뭐' 박진주X이미주 첫 데뷔 무대, 대표 유재석도 긴장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여성 듀오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이 첫 공식 스케줄로 대학교 행사 무대에 선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작가 최혜정/이하 '놀뭐')에서는 땡처리 엔터 JS(유재석) 대표가 야심 차게 기획한 걸그룹 주주 시크릿의 '밤이 무서워요' 첫 데뷔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JS는 주주 시크릿에게 공식적으로 잡은 첫 스케줄을 알린다. 3시간 뒤 잡힌 깜짝 데뷔 무대에 주주 시크릿은 "이게 꿈이야 생시야", "우리를 알까?"라고 말하며 긴장과 설렘을 드러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학교 캠퍼스 행사 무대에 뜬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화려한 형광색 복고풍 의상과 스타킹을 맞춰 입은 주주 시크릿은 처음으로 사람들 앞에서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를 선보이고 있다. 새벽까지 모여 연습에 연습을 거듭한 주주 시크릿은 과연 실수 없이 첫 데뷔 무대를 마무리했을지 관심이 고조된다.

무대 당사자들 보다 더 긴장하고 있는 JS 대표의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JS는 대기실에서 주주 시크릿의 손을 꼭 잡고 응원의 기운을 불어넣는가 하면, 주주 시크릿이 무대에 서자 "왜 이렇게 떨리냐"라고 발을 동동 구르며 무대를 지켜본다고.

대학교 행사에 혜성처럼 나타난 '핫 신예' 주주 시크릿의 데뷔 무대에 관객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주주 시크릿은 관객과의 소통까지 나선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주주 시크릿은 25일 토요일 오후 6시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음원을 공개한다. 같은 날 오후 6시 30분부터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대학교 캠퍼스 행사를 뛰는 주주 시크릿의 깜짝 데뷔 무대가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