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다은, 둘째 임신 아니다···화학적 임신→윤남기, 정자왕 등극('살림남2')[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살림남2'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둘째를 가진 사실이 밝혀졌다.

25일 방영된 KBS2TV 예능 '살림남2'에서는 둘째 임신 준비를 하는 이다은, 윤남기 부부가 등장했다. 이다은의 부모는 "둘 다 나이가 있는데 얼른 둘째 가져라", "리은이 동생이 있는 게 좋을 거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다은의 모친은 "둘만 있는 시간이 부족해서 그런 거면 내가 아이 봐주마"라고 말할 정도였다.

임신 준비 때문에 두 사람은 산전 검사를 받았다. 민망해 한 윤남기였으나 검사 결과 '정자왕' 소리를 들어 기쁜 기색을 보였다. 의사는 “정자 운동량이 엄청나다. 거의 정자왕이다”라면서 “이 정도면 상위다”라면서 "정자 운동성 94%다"라고 말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김지혜는 “도대체 남기 씨는 부족한 게 뭐냐, 매력이 끝이 없다”라며 너무나 솔직하게 감탄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러던 도중 이다은은 몸에 이상을 느끼고 임신 테스트기로 테스트를 했다. 결과는 두 줄이었다. 이다은은 눈물을 흘렸고 윤남기는 그런 이다은을 껴안아 달래며 감격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병원에서는 "임신이 아니다. 아기집이 안 보인다"라면서 "화학적 임신이다. 착상 단계까지 진행됐으나 결국 유산으로 가는 거다"라고 말한 것. 김지혜는 "저도 저랬다. 임테기 하고 두 줄 떠서 다 축하받고 그랬는데 병원에서 화학적 임신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하며 "그때 마음이 얼마나 안 좋던지"라면서 말끝을 흐렸다.

이에 이다은과 윤남기는 퍽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눈물까지 보였던 두 사람의 얼굴에서는 서운함이 스쳤으나 "둘째야 얼른 와"라면서 다시 한 번 희망을 기다리는 모습을 보였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KBS2TV 예능 '살림남2'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