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인생로또, ‘2023 히트브랜드 대상’ 로또정보서비스제공 부문 1위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생로또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로또정보서비스제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인생로또는 2022년 9월 16일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연구개발 전담 부서를 공식적으로 설립하고 연구개발실을 운영 빅데이터, 딥러닝 외 다양한 기술을 적용 보다 높은 당첨 예측 번호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각 대학교의 박사들과 산학협력∙연구∙기술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부분 특허를 출원하고 기존의 타 로또업체와 다른 보다 심도 있는 방향으로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연구기술 결과를 적용하여 2023년 1월 21일 진행한 제1051회 동행 복권 추첨 결과 1등 당첨자를 배출하였으며 고객으로 하여 신뢰성을 가질 수 있도록 시스템의 안정성 확보와 더불어 지속적인 기술 개발의 가속화를 하고 있다.

인생로또의 연구개발 전담 부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KOITA(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인증받은 연구개발 전담 부서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인생로또 관계자는 “2021년 우수브랜드 대상과 2022, 2023년 연속 올해의 히트 브랜드 대상에 수상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수상을 통해 인생로또가 다시 한번 복권 문화 형성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는 것 같아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인생로또는 고객분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로또정보 서비스 제공 업체로 나아가 희망을 드리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싶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