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CJ온스타일, 아모레 서울 위크…최대 5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7일 간 11개의 라이브방송

CJ온스타일은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아모레 서울 위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북촌 설화수의 집’, ‘아모레 용산 사옥’ 등 중심으로 총 11개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매일 밤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경제

아모레 서울 위크 포스터. [사진제공=CJ온스타일]


첫 방송은 다음달 3일 오후 8시 아모레퍼시픽 용산 사옥에서 시작된다.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이나연과 헤라 메이크업 전속 아티스트가 헤라 블랙쿠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꿀팁을 알려준다. 6일 오후 8시엔 아모레 성수에서 이나연과 쇼호스트 조아란이 아이오페 글루타 비타민C 토닝 앰플를 선보인다. 9일 오후 8시엔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모델 송경아가 새롭게 단장한 설화수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파할 계획이다.

유튜브에서도 아모레 서울 위크를 만나볼 수 있다. 3일 오후 8시 구독자 39만명의 뷰티 크리에이터 보고싶진아와 에스트라의 흔적 진정 세럼 에이시카를 단독 구성, 특별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이 운영하는 샾잉과 디글에서도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서울 위크는 아모레퍼시픽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아모레퍼시픽이 정의하는 아름다움, 그리고 제품이 지닌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