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수미 "입덧 중 바람 피운 남편, 이혼까지 생각했지만 용서한 이유 있다" ('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수미가 임신 중 바람을 피운 남편을 용서하고 함께 살고 있는 이유를 밝혔다.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출연했다.

이날 김수미는 "결혼하자마자 바로 임신을 했다. 6월에 결혼해서 8월에 입덧을 하고 있는데 내 친구가 전화 와서 '네 남편 수영장에서 여자들이랑 수영한다'고 했다"고 말했다.

김수미는 "때리려고 파리채를 준비했다. '여자들하고 수영장 갔다며'하고 등을 때리니 내일도 갈 거니 밑에 때리라고 하더라. 너무 어이 없으니까 웃었다"고 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한 번은 또 (퇴근하면서) '금방 가'라고 했다. 된장찌개를 몇 번을 데웠는데 내 친구가 또 전화 왔다. '네 남편 어떤 여자랑 양식집에서 스테이크 먹고 있다'고"라며 "먹다 말고 왔더라. 구두 벗는데 '이 사람아 양식집에서 고기를 잘라?'라고 하니까 '그래도 알리바이 댈 시간 3초는 줘라. 이렇게 들이대면 나는 어떡하냐'고 했다. (남편이) 하나도 안 당황하고 싸움이 안 된다"고 밝혔다.

하지만 김수미는 남편을 용서했다고. 그는 "심각한 (이혼)생각도 했다. A4용지에 우리 남편 장점을 써보자. 다리를 저는 우리 오빠였다. 내 위에 바로 친정 오빠가 ㅗ아마비라 다리를 전다. '오빠 당분간 부끄러우니 우리 집에 오지 마세요'라고 했다. 우리 오빠가 잠깐 와서 남편과 딱 마주쳤는데 다리 저는 오빠를 비싼 양복집에 데려가 바지 기장을 짧게 두 벌 맞춰주고 집에서 제일 비싼 양주하고 돈을 챙겨 주고 갔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수미는 "그 얘기를 듣는데 1번이 우리 오빠 챙긴 거. 한 번도 지금까지 말 없는 거 였다"고 덧붙였다.

또 김수미는 "딸 결혼식 끝나고 폐백을 하는데 '119 좀 불러 나 죽을 것 같아'라고 했다. 병원가서 바로 심장 수술했다. 남편이 딸 결혼식에 참석 못 할까 봐 3일 전부터 아픈 걸 병원에 안 갔다더라. 결혼 시키고 끝내려 했는데 석방하고 지금까지 좋다"고 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