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투데이TV]방탄소년단 지민, 촛불 14개 끄기 도전..자신만만→망연자실 '멍뭉미'(홍김동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홍김동전’에서 촛불 14개 끄기 도전에 나선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연출 박인석) 30회는 KBS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아 KBS 예능 방송 오마주 특집으로 ‘위험한 초대’ 편이 그려진다. 이중 ‘위험한 초대’ 손님으로 출연한 지민이 ‘홍김동전’ 멤버들을 벌칙으로부터 구하고자 촛불 14개 한방 끄기에 도전한다.

이날 지민은 어린 시절 검도를 8년간 배운 경력이 있는바, 검도인의 자세로 촛불 끄기에 겸허하게 나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목검을 든 지민은 총 20개의 촛불을 바라보더니 자신 넘치는 호쾌한 목소리로 “14개 끄겠습니다”라고 외쳐 멤버들과 스태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고.

이후 ‘초를 쓰러뜨려도 되느냐?’, ‘정말 괜찮겠냐’ 하고 질문하던 지민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고 집중된 모습으로 자세를 잡고 목검을 들어 올려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한다. 이어 기합과 함께 휘둘러진 목검. 그러나 아뿔싸 테이블 위에 있는 모든 촛불이 스러지지 않은 채 기운차게 불타오르고 있는 모습을 확인한 지민은 “어? 왜 이게 안 되지? 이상하네?”라고 읊조리며 충격에 사로잡혔다고.

방금 전의 자신만만한 모습이 사라진 채 멍뭉미를 발산한 지민은 자신을 향해 두 눈을 또랑또랑하게 뜨고 성공만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홍김동전’ 멤버들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도전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지민은 모든 게임에 진심으로 임했고, 멤버들을 배려했다”라며 “게스트 지민을 위해 끊임없이 물속에 몸을 던진 멤버들과 그런 멤버들을 위해 ‘촛불 끄기’까지 진심으로 도전한 지민의 찰떡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