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소울메이트' 김다미·전소니·변우석, 애틋한 비하인드 스틸…미공개 메이킹 클립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가 비하인드 스틸과 메이킹 클립을 공개했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 분)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는 미소와 하은이 서로 부둥켜 안고 있는 모습으로 각기 다른 느낌을 전한다. 반가움, 애틋함, 그리움 등 많은 감정을 전하며 이들이 서로를 안고 있는 사연에 호기심을 유발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에 기대 우는 미소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키며 '소울메이트' 속 어떤 사연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그림을 그리고 있는 하은과 미소의 모습은 혼자 있는 모습과는 달리 내면을 꽉 채운 듯한 느낌을 전하며 '소울메이트'에서 그려지는 이야기에 특별함을 더한다.

이어 '소울메이트' 촬영 당시 즐거웠던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의 추억이 담긴 메이킹 클립이 선공개됐다.

촬영 중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행복해 보이는 모습의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은 마치 10대의 시절로 돌아간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며 궁금했던 모습을 담은 메이킹 클립은 31일 오후 12시부터 1시간 단위로 6개 클립이 투자·배급사 NEW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소울메이트'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